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형식적인 답변에 실망스럽습니다
작성자 옥경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2

8월 22일. 1개라도 원하는 크기와 원하는 내용을 담을수 있는 주문제작이 있어 주문했습니다.

              학급에서 사용할 월중행사와 메모판만 있으면 되어 만원 정도의 기성제품으로도 충분했지만

              조금 금액이 걸려도 크기나 내용이 딱 맞으면 좋겠다 싶어 4만 7천원에 의뢰했습니다.


8월 23일.  일주일이나 걸리니 미리 소모품을 준비하려고 제 주문건에 대해 네이버톡톡에 의뢰했고

               무료로 제공된다고 답장이 와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8월 28일. 주문제작보드 배송되었고 보드마카와 지우개가 없어 네이버 톡톡에 문의하니

               원래 이 크기(400*700)는 소모품 무료제공이 안된다고

               지금이라도 구매하면 되지않냐고 응대하시네요.

               당장 오늘 사용해야하는데 정말 황당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소모품 증정이 크기 기준인지 가격기준인지 몰라 확인차 문의드린 것이고 답변을 하실땐 당연히 어떤제품인지 확인하고 답변을 하시는게 원칙이지요.

고객에게 끼친 불편은 조금도 개의치 않고 자기잘못이 아니라는 변명에만 급급한 그런 응대하시려면 형식적인 문의 받지마세요.

증거로 네이버톡톡대화 남아있을테니 확인하시구요, 돈 천원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량주문이 아니라도 장인정신으로 소량주문제작해주시는 것에 감사하고 있었는데 역시 작은부분에서 회사전체에 대한 실망감을 주시는군요.

다음부터는 집 앞 다이소에 가서 사도록 하겠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관리자 2019-08-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칠판닷컴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을 사진상으로 안내드린 부분으로
    구매내역 확인 후 안내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지적해주신 부분은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